[스포티비뉴스=김건일 기자] 경기가 끝나고 관중을 폭행한 UFC 라이트급 챔피언 하빕 누르마고메도프(30, 러시아)가 경찰서로 연행됐다.

7일(한국 시간) 미국 언론에 따르면 미국 라스베이거스 티모바일 아레나에서 열린 UFC 229 메인이벤트 코너 맥그리거(30, 아일랜드)와 라이트급 타이틀전이 끝나고 누르마고메도프는 경찰에게 연행돼 경기장을 빠져나갔다.

누르마고메도프는 4라운드에 맥그리거에게 탭을 받고 한 관중과 언쟁을 벌인 뒤 관중석으로 뛰어들어가 해당 관중과 몸싸움했다.

이 관중은 딜론 데이스로, 맥그리거의 스파링 파트너다. 대회가 열리기 전 누르마고메도프를 도발하며 신경을 긁었다. 경기 중에도 관중석에서 누르마고메도프에게 욕을 했다.

▲ 경찰에 연행되는 하빕 누르마고메도프. 하빕 맥그리거 하이라이트 등 UFC 229의 전 경기 영상과 하이라이트 영상은 스포티비 나우(www.spotvnow.co.kr)에서 볼 수 있다.
ⓒSUNSPORT

데이나 화이트 UFC 대표는 "아마 난투극을 벌인 3명이 구속되고 고소를 당하게 될 것이다. 누르마고메도프가 이 가운데 포함될지 모르겠다. 또 구속된 사람들이 미국 비자를 다시 발급받을 기회가 있을지 아무도 모른다"고 말했다.

하빕 맥그리거 하이라이트 등 UFC 229의 전 경기 영상과 하이라이트 영상은 스포티비 나우(www.spotvnow.co.kr)에서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