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대구, 한희재 기자] 삼성 라이온즈와 넥센 히어로즈의 2018 KBO리그 경기가 14일 오후 대구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 열렸다. 1회초 2사, 만루, 삼성 선발투수 양창섭이 넥센 고종욱의 파울 타구를 바라보고 있다.
[스포티비뉴스=대구, 박성윤 기자] 예고한 대로 빠르게 투수를 바꿨다.

삼성 라이온즈 선발투수 양창섭이 14일 대구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 열린 2018 신한은행 MY CAR KBO 리그 넥센 히어로즈와 경기에 선발 등판해 1⅔이닝 8피안타 2탈삼진 5실점을 기록하고 마운드에서 내려갔다.

양창섭은 1회부터 넥센 타선을 막지 못했다. 선두 타자 이정후에게 우전 안타를 내주며 시작했다. 김혜성 우전 안타, 이택근 사구가 이어졌다. 무사 만루. 양창섭은 박병호를 2루수 뜬공, 고종욱을 삼진으로 막으며 2사 만루로 상황을 바꿨다.

그러나 김하성에게 2타점 적시타를 허용했고 임병욱에게 2루수 쪽 내야안타. 2사 만루에 송성문에게 다시 2타점 2루타를 내줘 4실점 했다.

양창섭은 2회초 선두 타자 이정후에게 좌전 안타를 내줬다. 김혜성을 상대로 2루수 땅볼을 끌어내 1사 1루로 상황을 바꿨다. 이택근에게 중전 안타를 내줘 1사 1, 2루가 됐다. 양창섭은 박병호를 삼진으로 막았지만 고종욱에게 1타점 중전 안타, 김하성에게 볼넷을 내줬다.

14일 경기를 포함해 3경기만 치르면 KBO 리그는 아시안게임 휴식기에 들어간다. 긴 휴식기를 앞두고 삼성 김한수 감독은 "빠른 투수 교체를 통한 총력전"을 예고했다. 양창섭이 무너졌고 김 감독은 바로 롱릴리프 정인욱을 마운드에 올렸다.

정인욱은 임병욱을 중견수 뜬공으로 막아 양창섭은 5실점으로 경기를 마쳤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