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손흥민과 라멜라

[스포티비뉴스=박주성 기자] 손흥민(25, 토트넘 홋스퍼)이 레스터 시티전에서 벤치에 앉는다.

토트넘 홋스퍼는 13일 오후 11(한국 시간) 영국 런던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킥오프하는 2017-18 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최종전 38라운드전서 레스터 시티를 만난다. 다음 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진출을 확정지은 토트넘은 레스터전에서 3위 확정을 노린다.

침묵에 빠진 손흥민이 레스터전에서 오랜만에 득점에 도전한다. 손흥민은 지난 3월 본머스전에서 멀티 골을 기록한 이후 지금까지 골 소식이 없다. 브라이튼전과 뉴캐슬 유나이티드전에서 도움을 기록했지만 골이 필요하다. 손흥민은 9경기(리그 7경기+FA2경기) 연속 골맛을 보지 못했다. 이제 마지막 경기, 손흥민이 골에 도전한다.

경기를 앞두고 토트넘은 구단 공식 SNS를 통해 선발명단을 발표했다. 손흥민은 아쉽게도 선발명단에 이름을 올리지 못했다.손흥민 대신 라멜라와 모우라가 선발로 나선다. 토트넘은 케인, 모우라, 에릭센, 라멜라, 시소코, 다이어, 로즈, 베르통언, 알더베이럴트, 워커 피터스, 요리스가 선발로 나선다.

벤치에는 요렌테, 손흥민, 알리, 완야마, 포이스, 데이비스, 포름이 앉는다. 벤치 명단에 포함된 손흥민은 교체 출전을 통해 득점을 기대하게 됐다. 과연 손흥민이 교체로 나서 레스터전에서 득점을 기록하며 자신의 침묵을 깨트리고 개인 통산 공격 포인트 30개 고지에 오를 수 있을지 주목된다.

▲ ⓒ토트넘 홋스퍼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