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송은범은 11일 KIA전 구원승으로 다승 1위에 올랐다. ⓒ한희재 기자

[스포티비뉴스=대전, 김건일 기자] 3년 동안 4승. 한화의 미운 오리였던 송은범이 팀을 구했다.

11일 대전한화생명이글스파크에서 열린 2018 신한은행 마이카 KBO 리그 KIA와 경기에 두 번째 투수로 등판한 송은범은 3이닝 무실점 호투로 6-4 역전승 발판을 놓았다.

한화는 3연승을 달렸고 KIA에 위닝시리즈를 확보했다. KIA는 2연패에 빠졌다.

한화는 1회 송광민의 희생 플라이로 선취점을 얻었다. 3회 송광민의 유격수 땅볼로 1점을 더했다. KIA가 4회 1점을 따라오자 4회 하주석의 2루타에 이어 오선진의 적시타로 3-1로 달아났다.

그런데 5회 선발투수 윤규진이 아웃카운트 2개를 남겨 두고 최형우에게 3점 홈런을 맞아 역전을 허용했다. 계속해서 나지완에게 볼넷을 허용해 위기가 이어졌다.

이때 마운드를 이어받은 송은범이 한화를 살렸다. 안치홍을 유격수 병살타로 잡고 이닝을 끝냈다.

송은범은 6회에 이어 7회를 삼자범퇴로 막았다. 8회 첫 타자 최형우를 3루 땅볼로 처리하고 서균에게 마운드를 넘겼다.

송은범의 호투에 힘을 낸 한화는 6회 재역전을 해냈다. 1사 만루에서 양성우가 바뀐 투수 김윤동을 상대로 2타점 역전 적시타를 뽑았다.

이어 송광민이 안타로 3루 주자 이용규를 불러들였다.

한화는 8회 서균에 이어 9회 정우람을 올려 2점 차 리드를 지키고 경기를 끝냈다.

송은범은 3이닝 무실점 호투로 시즌 3번째 승리를 거머쥐었다. 4년 동안 한화에서 4승을 올렸는데 시즌 7번째 경기 만에 벌써 3승을 해냈다.

타석에선 1번 타자 이용규와 양성우가 각각 3안타로 펄펄 날았다. 1번 타자 이용규는 4번 나가 3차례나 홈을 밟았고 2번 타자 양성우는 2타점을 해냈다. 3번 타자 송광민은 3타수 1안타 3타점으로 해결사 임무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