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 와이번스가 이벤트 아이디어 페스티벌 공모전을 실시한다. ⓒ SK 와이번스
[스포티비뉴스=홍지수 기자] SK 와이번스가 이벤트 아이디어 페스티벌 공모전을 실시한다.

이벤트 아이디어 페스티벌은 구장을 직접 방문하는 팬들의 Needs를 홈경기 이벤트에 직접 반영하고, 2018년 시즌 새롭게 도입된 고객 맞춤형 이벤트를 위한 참신한 아이디어를 발굴하기 위해 마련됐다.

공모전 주제는 가족, 커플, 직장인, 여성 등 특정 고객군을 대상으로 한 홈경기 이벤트 아이디어 제안과 썸머 페스티벌, 솔로이벤트, 항구야시장과 같은 팬들에게 새로운 경험적 가치를 줄 수 있는 자유 주제의 이벤트 아이디어로 구성된다.

고객군 별로 중복 응모를 할 수 있고, 공모된 아이디어는 독창성과 현실적용 가능성 등을 기준으로 하여 심사될 예정이다.

프로 야구를 좋아하는 팬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개인 또는 팀 단위로 지원 할 수도 있다. 참가를 희망하는 지원자는 SK 홈페이지 및 공식 페이스북에서 참가신청서 양식을 다운로드 받아 제안서(워드 2장 이내)와 함께 지정 이메일(hsjcad@skwyverns.co.kr)로 접수하면 된다.

접수 기간은 11일부터 25일까지 15일간이며, 다음 달 1일 최종 수상자가 발표될 예정이다.

그랜드슬램상으로 선정된 한 팀에는 상장과 함께 상금 100만 원, 백투백홈런상 두 팀에는 상장과 50만 원, 솔로홈런상 세 팀에는 상장과 상금 30만 원이 각각 수여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