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하메드 살라와 위르겐 클롭 감독

[스포티비뉴스=박주성 기자] 리버풀이 머지사이드 더비에 나설 선발명단을 발표했다.

리버풀은 7일 오후 830(한국 시간) 구디슨 파크에서 열리는 2017-18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33라운드서 에버턴과 머지사이드 더비를 치른다. 리버풀은 승점 66점으로 리그 3, 에버턴은 승점 40점으로 9위다. 양 팀은 상당한 차이가 있지만 더비는 순위가 큰 의미를 갖지 않는다.

경기를 1시간 앞두고 양 팀은 선발명단을 발표했다. 먼저 리버풀은 득점 선두를 달리는 모하메드 살라가 부상으로 제외됐다. 살라는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81차전 맨체스터 시티전에서 사타구니 부상을 당해 후반 5분 경기를 마쳤다. “100%가 아니면 출전시키지 않겠다던 위르겐 클롭 감독은 명단에서 살라를 제외됐다.

리버풀은 도미닉 솔란케, 대니 잉스, 사디오 마네, 조르지오 바이날둠, 조던 헨더슨, 제임스 밀너, 라그나르 클라반, 버질 반 다이크, 데얀 로브렌, 나다니엘 클라인, 로리스 카리우스가 선발로 나선다. 벤치에는 존스, 알렉산더 아놀드, 코너 마스터슨, 옥슬레이드 체임벌린, 라파 카마초, 호베르토 피르미누, 시몽 미뇰렛이 앉는다. 

에버턴은 셍크 토순, 시오 월컷, 야닉 볼라시에, 톰 데이비스, 웨인 루니, 모르강 슈나이덜린, 시무스 콜먼, 필 자기엘카, 마이클 킨, 레이튼 베인스, 조던 픽포드가 선발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벤치에는 베니 바닌지메, 도미닉 칼버트 르윈, 푸네스 모리, 오마르 니아세, 이드리사 가나 게예, 쿠코 마르티나, 조엘 로블스가 앉는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