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T 마드리드 ⓒ AT 마드리드
[스포티비뉴스=김도곤 기자] 세 줄로 요약한 2017-18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리그 32강 1차전, 코펜하겐 vs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1. 코펜하겐 선제골, 일격 맞은 AT 마드리드
2. 곧바로 역전, 주도권 잡은 AT 마드리드
3. 그리즈만 쐐기골

◆ 코펜하겐 선제골, 일격 맞은 AT 마드리드

폭설이 쏟아지는 가운데 경기 초반은 의외의 흐름으로 흘러갔다. 전반 15분 피셰르의 선제골로 코펜하겐이 리드를 잡았다. 왼쪽 측면에서 올라온 크로스를 안커센이 슈팅으로 연걸했다. 이 공은 골대로 향하지 않고 문전의 피셰르에게 갔고, 피셰르는 방향만 살짝 바꿔 놓으며 재치있는 골을 터뜨렸다.

◆ 곧바로 역전, 주도권 잡은 AT 마드리드

코펜하겐의 리드를 오래가지 못했다. 초반에 답답한 경기를 한 AT 마드리드가 곧바로 주도권을 되찾았다. 역전하는 시간은 오래 걸리지 않았다. 전반 21분 니게스의 동점골로에 이어 전반 37분 가메이로의 역전골로 경기를 뒤집었다.

◆ 그리즈만, 비톨로 쐐기골

후반에도 흐름은 크게 다르지 않았다. AT 마드리드가 주도권을 잡고 코펜하겐이 역습하는 형태로 경기가 이뤄졌다. 하지만 단단한 수비를 자랑하는 AT 마드리드를 코펜하겐의 공격력으로 뚫기는 역부족이었다. 시종일관 주도권을 잡은 AT 마드리드는 후반 26분 그리즈만이 카라스코의 패스를 받아 골을 터뜨리며 승리에 쐐기를 박았다.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는 후반 32분 상대 수비의 실수를 틈타 비톨로가 골을 터뜨리며 경기를 마무리했다.

◆ 경기정보

2017-18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리그 32강 1차전, 2018년 2월 16일 오전 5시(한국 시간), 코펜하겐 vs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파르켄 스타디움, 코펜하겐(덴마크).

코펜하겐 1-4(1-2)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득점자: 15' 피셰르 / 21' 니게스, 37' 가메이로, 71' 그리즈만, 77' 비톨로

코펜하겐(4-4-2): 올슨; 보일레센, 루프트너, 바브로, 안커센; 펠크(산탄데르 62'), 비스트, 그레구쉬, 스코프; 소티리우, 피셰르(파블로비치 72')

아틀레티코 마드리드(4-4-2): 모야; 에르난데스, 히메네스, 고딘, 후안프란; 코케(가비), 니게스, 파티, 코레아(카라스코 59'); 그리즈만, 가메이로(비톨로 69')

[영상] '1골 1도움' 그리즈만 코펜하겐전 활약상' ⓒ 고륜혁 기자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