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나우

[스포티비뉴스=조형애 기자] FC원삼이 중등 축구 저학년 최강자에 올랐다.

FC원삼은 12일 영덕군 영해생활체육공원에서 열린 'SPOTV NOW 제 54회 춘계 한국중등(U-15)축구연맹전' 청룡그룹 저학년부에서 세일중을 1-0으로 꺾고 우승을 차지했다. 전후반 각각 30분씩 진행된 경기서 FC원삼은 정규 시간 종료 4분을 남기고 결승 골을 뽑아냈다.

2년 연속 우승을 노리는 '축구 명가' 세일중을 상대로 FC원삼은 전반부터 우세한 경기력을 뽐냈다. 짧은 패스와 적극적인 압박으로 디팬딩 챔피언을 상대로 기선 제압을 했다.

골 기회는 꽤 있었다. 전반 6분에는 세트피스 상황에서 세일중 간담을 서늘하게 했다. 전반 17분에는 측면은 완전히 무너뜨리고 골망까지 흔들었지만 오프사이드 깃발이 먼저 올라가면서 골은 인정되지 않았다.

경고 누적으로 주축 선수들의 공백이 생긴 세일중은 고전했다. 하지만 후반 초반 세일중도 힘을 냈다. 교체 카드를 연달아 사용하면서 분전했다.

시간이 지나면사 다시 FC원삼이 기세를 올렸다. 결국 골은 FC원삼이 터트렸다. 또 한번의 오프사이드에 걸리며 아쉬움을 삼킨 뒤, 후반 56분 골망은 흐들었다. 서준원 슈팅 연달아 골키퍼에 막혔지만 어느새 박스 안에 자리 잡고 있는 장부성이 가볍게 골을 밀어 넣었다. 막판 골을 지킨 FC원삼은 '무실점'으로 정상에 올랐다.

청룡그룹 고학년 결승전은 11시 30분에 킥오프된다. 13일 울진종합운동장에서는 화랑그룹 저학년 및 백호그룹 고학년의 결승이 차례로 열린다. 결승전 4경기는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SPOTV) 및 국내 최초 프리미엄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실시간 생중계 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