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권이 온스타일과 손잡았다. 제공|온스타일
[스포티비스타=양소영 기자] 온스타일의 디지털 콘텐츠 스튜디오 '스튜디오 온스타일(STUDIO ONSTYLE)'이 조권과 함께 새로운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공개한다. 국내 1호 ‘시리얼’ 카페 사장 조권의 좌충우돌 사업 도전기를 다루는 ‘C REAL’이 13일을 시작으로 매주 3편씩 온라인을 통해 공개되는 것.
 
영국에서 ‘씨리얼킬러’라는 이름으로 처음 시작된 ‘시리얼 카페’는 다양한 시리얼과 우유를 선택해 먹는 재미와 알록달록한 시리얼 디자인과 톡톡 튀는 카페 내부 인테리어를 자랑하며 이색 카페로 손꼽혀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C REAL’에서는 국내 1호 ‘시리얼’ 카페의 사장이 된 조권이 새로운 ‘시리얼’을 만들어내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과정을 그린다. 포토그래퍼 홍승현과 김린용, 스타일리스트 이진규와 함께 새로운 ‘시리얼’ 제품 구상부터 기획, 생산, 디자인, 홍보, 판매까지 전 과정을 책임지는 것.

늘 긍정 에너지를 전파하는 조권의 새로운 도전기가 남다른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윤계상, 최강희 등 다채로운 카메오들의 깜짝 출연도 반가움을 더할 예정이다.

첫 회에 앞서 6일 공개된 티저 영상을 살펴보면 국내에 ‘시리얼’ 카페를 처음으로 도입한 창업주 윤계상이 등장해 반가움을 더한다. 조권과 ‘C REAL’ 출연진들은 엔젤스헤이븐 산하기관 은평천사원을 방문해 100% 유기농 시리얼을 전달하며 따뜻하고 뜻 깊은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시리얼 카페 사장 조권의 좌충우돌 도전기를 다루는 13일 오후 6시를 시작으로 매주 월, 수, 금 스튜디오 온스타일 페이스북과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