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슈돌' 가족이 모두 모인다. 제공|KBS2
[스포티비스타=이호영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가 4주년을 맞이해 특별한 나눔 마켓을 개최, 온 가족이 총출동한다.

오는 11월 5일 방송될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205회는 '가장 따뜻한 온도, 사랑'이라는 부제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은 '슈돌' 4주년을 기념해 모든 가족이 총출동, 나눔 마켓을 위한 준비를 하며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낸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반가운 얼굴이 보인다. 바로 추성훈-추사랑 부녀. 오랜만에 만난 시안이를 한 손으로 안고 이동하는 추성훈, 처음 마주한 윌리엄과 인사를 나누는 사랑이의 모습은 훈훈함을 자아낸다. 또 승재는 서언이를 꼭 껴안으며 한껏 반가움을 표하고 있다. 매 특집 큰 웃음을 선사한 만큼, 한데 모인 '슈돌' 가족들은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가족들은 분주한 하루를 보냈다. 4주년 기념으로 열리는 나눔마켓을 위해 기부 물품 모으기에 나선 것. 엄마, 아빠들에게 육아용품을 저렴하게 판매하고, 수익금을 소외 아동들에게 전달하는 나눔마켓이다. 이처럼 뜻깊은 취지에 아빠와 아이들은 하나라도 더 물건을 챙기기 위해 집안 곳곳을 살폈다.

특히 사랑이는 1년여 만에 만난 가족들과 기쁘게 인사를 나누고, 처음 만나는 동생들을 챙기며 듬직한 맏언니의 면모를 보여줬다. 또 서당에서 만난 이후, 한자리에 모인 가족들은 더욱 끈끈한 애정을 내비쳐 유쾌한 시간을 보냈다.

한편 사랑이를 포함해 모두가 출동한 '슈퍼맨이 돌아왔다' 205회는 5일 오후 4시 5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