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 유닛' 태민. 사진|곽혜미 기자
[스포티비스타=이호영 기자] '더 유닛' 멘토로 나선 태민과 현아가 출연자들과의 공감, 노하우 전수를 하겠다고 자신했다.

25일 오후 서울시 영등포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KBS2 새 예능프로그램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이하 '더 유닛')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행사에는 연출을 맡은 한경철 CP와 박지영 PD를 비롯, 멘토를 맡은 가수 황치열, 현아, 태민(샤이니), 산이, 조현아(어반자카파)가 참석했다. 당초 참석 예정이었던 비(정지훈)는 아내 김태희의 출산으로 인해 불참했다.

'더 유닛'은 연예계 데뷔 경력이 있는 이들 중 자신의 꿈을 마음껏 펼쳐보고 싶은 참가자들의 끼와 재능, 잠재력을 발굴해 유닛 그룹을 만드는 프로그램이다. 시청자들은 이들의 무대와 성장 과정을 지켜보고 데뷔할 멤버들을 직접 선발한다.

▲ '더 유닛' 현아. 사진|곽혜미 기자
이날 멘토들은 음악적인 부분 이외에 주력한 점이 무엇이냐는 질문을 받았다. 태민은 "노하우 전수를 위해 힘썼다"고 답했다. 그는 "무대 위에서 바라보는 카메라의 구도, 화면과의 차이 등 경험으로 쌓은 노하우를 전달하기 위해 노력했다"고 답했다.

현아는 "참가자들의 스토리에 귀 기울이고자 노력했다. 진심으로 공감됐고, 실제로 많이 했다"고 전했다.

한편, '더 유닛'은 28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