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디오스타'에서 '무한걸스'가 다시 뭉쳤다. 제공|MBC에브리원
[스포티비스타=양소영 기자] ‘무한걸스’가 다시 뭉쳤다.

24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는 MBC에브리원 창사 10주년을 맞아 초특급 프로젝트를 준비했다. 최고 시청률 7.142%를 찍으며, 시청자들이 뽑은 다시 보고 싶은 프로그램 압도적 1위를 차지한 MBC에브리원 레전드 예능 ‘무한걸스’ 멤버들이 무려 4년 만에 ‘비디오스타’에서 뭉친다.

2007년 10월에 시작, 원조 여자 예능 ‘무한걸스’의 레전드 멤버가 함께 모여 방송하는 것은 4년 전 종영 이후 최초다. 맏언니 송은이부터 신봉선, 웃음 리액션 담당 황보, 백치미 백보람, 유부녀가 된 정시아, 19금 예능 담당 안영미가 오랜만에 뭉쳐 볼거리와 진솔한 토크가 가득한 특별한 특집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무한걸스’ 엑기스 분장과 레전드 장면들도 함께 만나 볼 수 있다.

‘비디오스타’ 녹화에서 19금부터 39금까지, 입담의 수위를 자유자재로 넘나드는 안영미의 변태 캐릭터를 만들어준 사람이 송은이라는 것이 밝혀졌다. 안영미는 “무한걸스 이전에 버라이어티 경험이 전혀 없었다”며, 초창기 ‘무한걸스’에 적응하기 어려웠음을 고백했다. “외모마저 예쁘지도 않고 못생기지도 않아서 애매했다”고 주장하는 안영미를 눈여겨보던 사람은 다름 아닌 송은이였던 것.

유독 19금 이야기에 즐거워하던 안영미를 발견 한 후 송은이는 방송에 나갈 수 있는 수위까지 조절해주며 안영미의 19금 예능을 도왔다고 전했다. ‘무한걸스’를 통해 버라이어티 세계에 입문한 안영미는 “무한걸스의 부활을 꿈꾼다”며 눈물을 흘리며 호소했다. ‘무한걸스’ 부활의 염원을 담아 직접 선물까지 준비해 놀라움을 안겼다는 후문이다.

또한 이날 방송에는 게스트들과 각별한 친분이 있는 대세 ‘그레잇’ 김생민이 축하의 의미로 내레이션에 참여해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무한걸스’ 특집은 24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되는 ‘비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