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력티비의 '한해TV'에서 브랜뉴뮤직 수장 라이머의 결혼식 현장이 공개된다. 제공|온스타일
[스포티비스타=양소영 기자] 온스타일 '매력티비'의 '한해TV'를 통해 콘서트장을 방불케 한 브랜뉴뮤직의 수장 라이머의 결혼식이 공개된다.

20일 방송되는 온스타일 '매력티비'에서는 래퍼 한해가 셀프캠을 통해 콘서트, 행사 등 빡빡한 스케줄을 소화하는 일상을 공개한다. 바쁘지만 모든 스케줄을 열정 넘치게 소화하는 멋진 프로의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이날 '한해TV'에서는 한해의 소속사 대표인 라이머의 화려한 결혼식장이 공개돼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결혼식에서는 쉽게 볼 수 없는 축가 '오프닝' 무대까지 마련된 것. 그 주인공은 바로 워너원의 이대휘와 박우진, MXM의 임영민과 김동현 '브랜뉴보이즈'. 요즘 최고 대세들의 '나야나' 축가 무대로 결혼식장 분위기가 후끈 달아올랐다는 후문이다.

브랜뉴 소속 가수들이 총출동한 브랜뉴뮤직 콘서트의 비하인드 스토리도 확인할 수 있다. 콘서트 현장과 함께 리허설 무대와 대기실 안까지 엿볼 수 있다. 한해는 콘서트의 하이라이트인 앵콜타임에 매력캠을 직접 무대 위로 가지고 올라가 무대 위 뜨거운 열기를 그대로 전할 예정. 뿐만 아니라 대학교 축제에 서게 된 한해의 객석과 하나가 된 열정 넘치는 무대도 만나볼 수 있다.

'매력티비'에서는 아들과 둘이서 오붓하게 떠난 찰스의 오사카 부자 여행기와 건강미녀 리아의 홈트레이닝 비법도 확인할 수 있다.

온스타일 '매력티비'는 오후 9시 30분 온스타일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