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JBJ. 제공|로엔 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스타=이호영 기자] 그룹 JBJ가 티저 영상을 공개, 다가온 데뷔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북돋웠다.

JBJ는 13일 정오 원더케이(1theK) 공식 유튜브 채널 및 공식 SNS에 타이틀곡 '판타지'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최근 멤버별 티저 영상을 순차적으로 소개하며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한 이들이 메인 티저를 바탕으로, 완전체 모습을 본격적으로 비춘 것이다.

티저 속 JBJ는 흑백을 오가는 감각적 공간을 배경으로 '댄디+섹시' 콘셉트에 맞춰 시크한 슈트 스타일링을 소화했다. 정교한 퍼포먼스와 팀워크로 연신 시선을 끈다. 리더 노태현을 중심으로 오차 없이 맞아떨어지는 파워풀한 '칼군무'는 강렬하다. 엑소의 안무 메이킹을 담당한 안무가 캐스퍼와 샤이니, 슈퍼주니어의 댄서로 활동했던 박성찬 안무가가 참여했다.

신곡의 음원 일부도 공개됐다. '날 원한다면 가져봐' 'I'm your Fantasy' 등의 도발적 가사는 자신감이 묻어난다.

한편, JBJ는 오는 18일 오후 6시, 첫 번째 미니 음반 '판타지'를 발표, 동명의 타이틀곡 '판타지'를 공개한다. 같은 날 오후 8시 서울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데뷔 쇼케이스 '정말 데뷔하기 좋은 날'을 열고,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