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빅스 라비. 제공|SBS
[스포티비스타=유은영 기자] 빅스 멤버 라비가 '스타일 팔로우' MC로 발탁됐다.

11일 SBS에 따르면 라비는 뷰티 프로그램 '스타일 팔로우' MC를 맡게 됐다. 새롭게 단장한 새 코너 '뷰티픽'에서 2명의 유명 뷰티 크리에이터와 함께 호흡하며 여자들의 뷰티 세계에 입문한다.

빅스의 라비는 빅스 타이틀 곡의 작사, 작곡에 직접 참여하는 등 활발한 음악 활동은 물론 평소 패션에 관심이 많아 입는 옷마다 화제에 오르고 있다. 라비는 '스타일 팔로우' 뷰티픽 코너의 MC를 통해 패션을 넘어 뷰티까지 석권하겠다는 각오다.

최근 첫 사전 촬영을 마친 라비는 제작진과 만남에서 빅스의 최고 '뷰티 마니아'로 엔을 꼽았는데 "앞으로 나도 마니아가 될 것 같다. '뷰티 꿈나무'의 성장을 기대해달라"고 야무진 다짐을 하는가 하면 갑작스러운 '뷰티능력평가'에도 당황하지 않고, 의외의 메이크업 실력을 뽐내는 등 새로운 '뷰티 아이콘' 등극을 예고했다.

한편, 라비가 출연하는 '스타일 팔로우' 뷰티픽 첫 회에서는 쉽게 만나 볼 수 없는 남자 아이돌의 뷰티 팁이 낱낱이 공개되며, 빅스 멤버들이 첫 MC가 된 라비를 응원하는 모습이 담긴 셀프 캠도 공개될 예정이다.

제작진은 "뷰티를 잘 알지 못하는 '뷰티 신생아'에서 걸음마를 뗀 라비의 시선이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신선한 매력으로 시청자에게 다가갈 것"이라며 "라비 본인도 몰랐던 잠재 되어 있는 뷰티 내공이 있었다. 엉뚱하지만 정곡을 찌르는 라비의 질문 공세들이 다양한 정보와 재미를 던져줬다"고 기대를 당부했다.

라비가 MC로 합류한 '스타일 팔로우'는 18일 밤 12시 5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