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당신이 잠든 사이에' 이종석의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제공|YG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스타=양소영 기자] 배우 이종석의 ‘당신이 잠든 사이에’ 촬영 현장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됐다.

이종석 소속사 측은 5일 SBS 수목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극본 박혜련, 연출 오충환)의 5, 6화 방송의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이종석은 극중 정재찬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공개된 스틸은 정재찬(이종석 분)이 이유범(이상엽 분)과 본격적인 대립각을 세운 장면이다.  재찬은 자신의 동생(신재하 분)이 ‘박준모 가정 폭력 사건’과 연관되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됐고, 꿈속에서 살인자가 되는 동생을 본 뒤 그를 구하기 위해 사건을 재조사하기로 결심했다.

그러나 같은 사건의 담당 변호를 맡은 유범은 상해죄가 아닌 폭행죄로 사건을 축소, 빨리 마무리 짓기 위해 재찬을 회유하려 든 상황. 길을 걷던 재찬 앞에 나타난 유범은 “박준모 사건 불기소로 잘 마무리했던데?”라며 능글맞은 웃음을 지었다. 재찬은 “그건 폭행일 때 얘기고, 기록 보니까 전에 안 보였던 혐의점들도 보이더라고”라며 유범의 팔을 떼어냈다.

흥분한 유범은 “니 패, 형이 다 알아”라며 정색했고, 재찬은 “형, 모르는 것보다 무서운 게 뭔 줄 알아? 다 안다고 생각하는거…”란 답으로 그를 긴장하게 했다. 불같이 화를 내는 유범에게 차분하지만 싸늘한 대립각을 세운 재찬을 완벽히 소화해낸 이종석의 연기력이 압권인 장면이었다.

비하인드 사진 속 이종석의 화를 억누르는 눈빛 연기가 재찬으로 완벽 빙의한 듯 하다. 반면 팽팽한 기싸움 이후 돌아선 재찬은 가슴을 쓸며 남홍주(배수지 분)가 알려준 로또 번호를 속으로 주문하듯 되뇌어 시청자를 웃음 짓게 했다. 

슈트에 롱 코트를 입은 이종석의 8등신 비율에 따른 비주얼은 평범한 길거리를 런웨이로 만들고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