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지가 팬미팅을 개최한다. 제공|JYP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스타=유은영 기자] 수지가 오는 10월 10일 생일을 맞아 팬미팅을 개최한다.

수지는 10월 10일 오후 8시 서울 강남구 백암아트홀서 팬미팅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수지의 다락방 #2 HAPPY B-DAY, SUZY'라는 타이틀로 열리는 이번 생일맞이 팬미팅은 지난해 10월 개최된 첫 단독 팬미팅에 이은 두 번째 행사로 팬들과 생일을 함께 보낸다는 취지로 준비됐다. 

특별한 코너들도 마련돼 있다. 팬들의 소원을 들어주는 토크쇼 및 수지에 관한 OX 퀴즈 이벤트 등 팬들과 직접 교감하는 시간이 준비돼 있다. 가수 수지의 모습도 만나볼 수 있다. 수지는 팬미팅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Yes? No?'의 수록곡과 커버 댄스 무대 등 다양한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수지의 다락방 #2 HAPPY B-DAY, SUZY'에 참가하고 싶은 팬들은 30일 오후 8시부터 자정까지 JYP 아티스트 공식 팬 페이지 내 '수지 Fan's'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당첨자는 내달 1일 오후 2시 발표된다.

한편, 수지는 지난 27일 첫 방송된 SBS 수목 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극본 박혜련, 연출 오충환)에서 예지몽을 꾸는 여자 남홍주로 분해 호평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