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백부부' 메인포스터. 제공|KBS2
[스포티비스타=이호영 기자] '고백부부'의 현실감 넘치는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오는 10월 13일 첫 방송 예정인 KBS2 새 금토드라마 '고백부부'(극본 권혜주, 연출 하병훈) 장나라, 손호준의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공개된 포스터는 장나라와 손호준이 웨딩 케이크 위에 서있다. 케이크 상단의 장나라는 티아라를 쓰고 드레스 차림으로 청순한 새 신부로 변신했다. 손호준은 무릎을 꿇고 박력 있게 부케를 건네며 청혼하는 모습이다. 서로를 바라보는 두 사람의 달콤한 눈빛이 이들 앞에 펼쳐질 꽃길을 기대하게 한다.

그러나, 포스터를 거꾸로 뒤집어 보면 이야기는 다르다. 한 손에는 청소기를, 다른 한 손으로는 손호준의 넥타이를 잡아당기는 장나라의 모습이 담겼다. 멱살 잡힌 손호준은 혼이 나간 듯한 표정을 지어 보여 웃음을 준다.

웨딩 케이크의 중간은 갈라져 있어 18년 인연의 부부 사이가 심상치 않음을 보여준다. 또 "20살로 돌아간 38살 앙숙 부부의 '과거 청산X인생 체인지'" 카피가 새겨진 검은 리본 띠가 도드라져 부부의 험난한 결혼생활을 예고한다.

제작진은 "장나라-손호준이 실제 커플을 연상시킬 만큼 찰떡 호흡을 보여주고 있다. 두 배우의 케미를 바탕으로 많은 커플, 부부들이 공감할 수 있는 드라마로 찾아뵙겠다"고 전했다.

한편, '고백부부'는 38살 동갑내기 앙숙 부부의 '과거 청산+인생 체인지' 프로젝트를 그린 예능 드라마다. '마음의 소리' 하병훈 감독과 권혜주 작가가 웹툰 '한번 더해요'를 바탕으로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오는 10월 13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