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종석, 배수지. 제공|iHQ
[스포티비스타=유은영 기자] '당신이 잠든 사이에' 이종석, 배수지의 상황이 역전된 모습이 공개됐다. '이종석 바라기'가 된 배수지는 얼굴에 미소를 가득 머금은 채 초인종 모니터로 이종석과 대화를 나누고 있는 반면, 이종석은 단호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궁금증을 더한다.

SBS 수목 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극본 박혜련, 연출 오충환) 제작진은 28일 정재찬(이종석 분)과 남홍주(배수지 분)가 초인종 모니터로 대화를 나누는 모습이 담긴 3, 4회 맛보기 영상을 공개했다.

전날 방송된 1, 2회에서는 홍주에게 닥칠 끔찍한 미래를 꿈으로 꾼 재찬이 이를 막고, 홍주의 남자친구인 이유범(이상엽 분)의 사악한 실체까지 알려주는 모습이 그려졌다. 그런 가운데, 이날 공개된 3-4회 미리 보기 영상에서는 '재찬=좋은 사람'이라는 믿음으로 '재찬 바라기'가 된 홍주의 모습이 공개돼 시선을 모은다.

홍주는 앞집 남자 재찬의 집에 찾아가 초인종을 누른 뒤 카메라를 향해 "저 앞집 사는 남홍주 입니다"라며 밝은 목소리로 인사를 하고 주먹밥이 든 봉지까지 흔들어 보이고 있다. 그러나 이를 본 재찬은 초인종 모니터 속 홍주를 향해 "나요. 그 꿈 얘기 못 믿겠습니다. 그러니까 내가 댁을 구한 것도 아니고 댁이 나한테 신세 갚을 이유도 없어요. 주먹밥도 사양합니다"라며 전원 버튼을 눌러버렸다.


이는 1, 2회에서 홍주가 자신이 꿈속에서 먼저 안았던 낯선 남자가 앞집으로 이사 온 재찬임을 알게 되고, 이사 떡을 들고 온 재찬에게 냉랭하게 대하며 초인종 모니터를 통해서만 대화를 했던 모습과 정확하게 반대되는 모습. 상황이 역전된 재찬과 홍주의 모습은 웃음을 유발한다.

또한 모니터를 끈 후 입바람으로 머리카락을 날리며 "이 정도면 알아들었겠지?"라고 말하는 재찬의 모습과, 재찬과 같은 행동을 취한 뒤 "못 믿으시겠다? 완전 알아 들었어"라는 홍주의 모습이 이어지며 궁금증은 더욱 높아지고 있는 것.

'당신이 잠든 사이에' 제작진은 "재찬이 꿈을 꾼 뒤 홍주의 끔찍한 미래를 막아주며 두 사람 사이에 관계 변화가 일어나게 된다. '재찬 바라기'가 된 홍주가 앞으로 재찬에게 어떤 행동을 하게 될지 이날 10시 방송되는 3, 4회를 통해 확인해 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 3, 4회는 28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