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규랑이 '천생연분'을 발표한다. 제공|더하기미디어
[스포티비스타=유은영 기자] 걸그룹 여자여자 출신 김규랑이 O.S.T를 발표하고 솔로 데뷔 신고식을 치른다.

김규랑은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KBS1 일일 드라마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O.S.T '천생연분'을 발표한다.

신곡 '천생연분'은 오래된 연인 사이의 느낌을 재미있고 발랄하게 풀어낸 노래다. 처음 만났을 때의 설렘보다는 익숙하고 편안한 감정이 자리 잡은 오래된 연인들이 겪을 수 있는 오해와 작은 다툼을 소재로 하고 있다.

이 곡은 여러 편의 드라마 O.S.T로 호흡을 맞춘 류원광, 손연성 듀오가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특히 김규랑의 발랄하고 상큼한 목소리가 듣는 이들의 마음에 달달한 설렘을 안겨주는 느낌으로 만들어졌다.

상큼하고 발랄한 느낌을 강조하기 위해 어쿠스틱한 사운드 보다는 신스(Synth) 계열의 악기에 초점을 맞추었다. 구간 구간 나오는 신스리드(Synth Lead)의 테마가 곡 분위기를 한층 더 살려준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관계자는 "일일 드라마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는 지구대를 배경으로 주인공들이 세상을 살아가는 이야기에 초점이 맞춰져 있지만 시청자 재미에 또 다른 한 축은 사랑에 관한 이야기"라며 "신곡 '천생연분'은 솔로 데뷔하는 김규랑의 달콤하고 상큼한 보컬을 통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