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 온(SPOTV ON)이 오는 26일 현대HCN에 론칭된다. 제공|SPOTV ON
[스포티비스타=이호영 기자] 국내 최초 유료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이 오는 26일 현대HCN에 론칭된다.

국내 최초 유료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은 UFC 주요 대회, 월드컵 유럽지역 예선, 챔피언스리그 등을 독점 중계, 스포츠 채널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현대HCN에서는 채널 번호 498번, 499번에서 SPOTV ON을 만날 수 있다.

스포티비 온(SPOTV ON)은 지난 3월 정식 론칭 이후 스포츠 마니아들의 플랫폼 추가 요구가 끊이지 않았다. 이번 계기로 더 많은 시청자를 찾아갈 수 있게 된 것이다.

스포티비 온(SPOTV ON) 관계자는 "그동안 케이블, IPTV 등 여러 플랫폼에 론칭해달라는 요구가 많았다"며 "앞으로도 계속 스포티비 온(SPOTV ON)을 만나실 수 있는 플랫폼을 늘려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SPOTV ON(스포티비 온)은 UFC 주요 대회와 한국인 선수 출전 대회를 비롯해, 라리가, 챔피언스리그, 유로파리그 등의 유럽축구 주요 경기를 독점 생중계하고 있다.

오는 10월 중순 개막을 앞둔 NBA 또한 스포티비 온(SPOTV ON)에서 시청할 수 있을 예정이다. 이외에도 여자프로테니스(WTA), 배구, 골프 등 다양한 종목을 중계하고 있어 스포츠 마니아의 이목을 끌고 있다.

한편, 현대HCN 시청자에게는 론칭 기념으로 9월 26일부터 한 달간 스포티비 온(SPOTV ON)이 무료로 제공된다. 무료 시청 기간이 끝난 후에는 SPOTV ON2(스포티비 온2) 두 개의 채널을 묶어 일정 월정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편성 정보는 스포티비 온(SPOTV ON)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가입 문의는 현대HCN 고객 센터를 통해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