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비스타=유은영 기자] 9월 네 번째 주말을 책임질 프로그램 가운데 눈여겨 볼만한, 그리고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특별한 출연자를 모았습니다.


◆ 방탄소년단, ‘아는 형님’ 만나다

사랑에 빠진 소년들로 돌아온 방탄소년단이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 출연합니다. 방탄소년단은 최근 새 앨범 ‘러브 유어셀프 승 허’(LOVE YOUSELF 承 her)를 발표하고 가요계로 돌아왔는데요. 이번 앨범은 사랑에 빠진 소년이 콘셉트라고 합니다. 

그런데 방탄소년단, ‘그녀’가 아닌 ‘아는 형님’에게 푹 빠졌는데요. 방탄소년단은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평소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아는 형님’을 꼭 챙겨보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영상 클립을 보거나 유료결제를 해서라도 본다고 밝혀 ‘아는 형님’ 멤버들을 감동하게 했다는데요. 랩몬스터는 방송을 봐야만 알 수 있는 의미의 주의사항을 멤버들에게 전달하며 진짜 팬임을 인증했습니다. JTBC ‘아는 형님’, 23일 오후 8시 50분 방송. 

▲ '당신이 잠든 사이에' 포스터. 제공|SBS

◆ 미리 만나는 ‘당신이 잠든 사이에’

배우 이종석과 수지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 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가 ‘미리 보기’로 시청자들을 만납니다. 24일 오후 4시 15분부터 SBS에서 ‘당신이 잠든 사이에 미리 보기’를 볼 수 있는데요. 이번 방송에서는 배우들의 캐릭터 소개를 비롯한 다양한 인터뷰부터 미공개 컷까지, 시청자들을 위한 다양한 볼거리가 준비돼 있습니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는 누군가에게 닥칠 불행한 사건 사고를 꿈으로 미리 볼 수 있는 여자 남홍주(배수지 분)와 그 꿈이 현실이 되는 것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검사 정재찬(이종석 분)의 이야기입니다. 단 한 줄의 줄거리 설명으로도 기대를 잔뜩 안기는 ‘당신이 잠든 사이에’입니다. 미리 보기로 첫 방송에 대한 기대를 높여도 좋을 듯합니다. SBS ‘당신이 잠든 사이에 미리 보기’, 24일 오후 3시 15분 방송.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