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원상이 '아르곤'과 '조작'에 대해 언급했다. 사진|한희재 기자
[스포티비스타=양소영 기자] 박원상이 '아르곤'과 '조작'에 대해 언급했다.

30일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tvN 새 월화드라마 '아르곤'(연출 이윤정, 극본 전영신 주원규 신하은, 원작 구동회, 제작 데이드림엔터테인먼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이윤정 PD를 비롯해 배우 김주혁, 천우희, 박원상, 신현빈, 박희본이 참석했다.

박원상은 현재 방송 중인 SBS 드라마 '조작'에 출연하고 있다. '아르곤'과 '조작'의 방송이 겹치는 것에 대해 "'조작'에서는 검사 역을 맡고 '아르곤'에서는 프로듀서를 맡고 있다. 직업적인 차이는 분명하다"고 말했다.

이어 "부담되는 것은 방송 되는 기간이 겹쳐지는 부분이 있다. '조작'에서 하고자 하는 이야기와 '아르곤'에서 하고자 하는 이야기를 대본을 봤을 때 사뭇 달랐다. 거절할 이유가 전혀 없었다"고 설명했다.

또한 박원상은 "'아르곤'에서는 신철이 되려고 하고 있다"며 "'조작'과 다른 이야기를 만날 수 있다. 신철이 '아르곤' 속에서 어떤 소리를 내는지 봐주시면 감사할 것 같다"고 덧붙였다.

'아르곤'은 가짜 뉴스가 범람하는 세상에서 오직 팩트를 통해 진실을 밝히고자 하는 탐사보도팀 '아르곤'의 치열한 삶을 그려낸 작품으로 9월 4일 오후 10시 50분 첫방송 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