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병원선' 하지원이 강민혁 이서원과 호흡에 대해 언급했다. 제공|MBC
[스포티비스타=양소영 기자] '병원선' 하지원이 강민혁-이서원과 호흡에 대해 언급했다.

28일 오후 2시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MBC 골든마우스홀에서 MBC 새 수목드라마 '병원선'(극본 윤선주, 연출 박재범) 제작발표회가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배우 하지원, 강민혁, 이서원, 권민아, 김인식이 참석했다.

하지원은 "송은재 역은 단발머리가 잘 어울릴 것 같았다. 촬영이 시작되기 전에 과감하게 잘랐다. 샤워할 때도 변하고 너무 좋다. 저는 은재가 거제로 떠난 것처럼 저도 이사를 갔다. 아파트를 얻어서 살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서울은 오늘 두 번째로 올라왔다. 스케줄 끝나고 집에 들어갈 것 같다"며 "거제도가 바다도 예쁘고 하늘도 예쁘다. 촬영이 힘들지만 바다 보고 하늘 보면 스트레스도 풀리고 행복하게 촬영하고 있다. 한번 오셔도 좋을 것 같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하지원은 "강민혁 이서원이랑 나이 차가 난다. 만나기 전에는 몰랐다. 만나서 촬영할 때는 하지원 강민혁이 아니라 배역으로 촬영하고 있다. 두 분 다 배역이 잘 어울린다. 느낌이 잘 맞다. 낯설거나 부담스럽거나 그렇지 않다"고 털어놨다.

계속해서 그는 "촬영이 굉장히 재미있다. 행복하게 촬영하는 게 영상에 그대로 담겼으면 좋겠다. 저를 잘 챙겨줘서 고맙게 생각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병원선'은 인프라가 부족한 섬에서 배를 타고 의료 활동을 펼치는 각기 다른 사연을 가진 의사들이 섬마을 사람들과 인간적으로 소통하며 진심을 처방할 수 있는 진짜 의사로 성장해나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죽어야 사는 남자' 후속으로 30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