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은빈. 사진|JTBC 방송 화면 캡처
[스포티비스타=유은영 기자] 배우 박은빈이 더욱 강렬한 '비글미'로 돌아왔다.

박은빈은 JTBC 금토 드라마 '청춘시대2'(극본 박연선, 연출 이태곤)에서 벨에포크의 '오지라퍼'이자 '수호천사' 송지원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지난 26일 방송된 '청춘시대2' 2회에서는 송지원이 벨에포크에 새롭게 합류한 조은(최아라 분)과 첫 만남을 갖는 이야기가 그려졌다.

송지원에게 조은은 당황스러운 존재였다. 음담패설의 대가 송지원의 그 어떤 농담과 오지랖에도 반응이 없고, 오히려 무시하기 때문. 항상 써먹는 패턴이 먹히지 않는 조은 앞에서 송지원은 영혼이 탈탈 털리는 느낌의 당황스러움과 패닉에 빠진 표정을 지을 수밖에 없었다.

이런 송지원의 모습은 극의 활력소가 돼, 시청자들이 유쾌하게 상황을 받아들일 수 있게 도와줬다. 단 2회 방송됐지만, 확실하게 구축된 송지원 캐릭터와 찰떡같이 연기하는 박은빈에 대한 반응은 이미 폭발적이다. 박은빈이 더욱 강력해진 비글미로 극을 장악하며 송지원 역을 맛깔나게 살리고 있기 때문. 앞으로 박은빈의 연기와 활약이 더욱 기대된다.

한편, '청춘시대2' 3회 예고편에서는 모태솔로 송지원이 취업보다 중요하게 생각했던 첫 경험을 앞두고 쓰러지는 내용이 암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첫 시즌에서 밝혀지지 않은 송지원의 숨겨진 사연과 어떤 관련이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