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슈퍼맨이 돌아왔다' 로희의 먹물 아이스크림 '먹방'이 공개됐다. 제공|KBS
[스포티비스타=양소영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 로희가 먹물 아이스크림 ‘먹방’을 펼친다.

27일 방송되는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이 돌아왔다’) 19회는 ‘소소한 일상의 대단한 발견’이라는 부제로 꾸며진다. 이 가운데, 로희는 아빠와 둘만의 나들이를 즐길 예정이다. 온 얼굴에 검은 먹물 범벅이 된 로희의 사진이 26일 공개돼 눈길을 끈다.

사진 속 로희는 검은 색 아이스크림을 신나게 먹고 있다. 이미 얼굴, 손에는 아이스크림의 검은 자국이 잔뜩 묻어 있다. 특히 로희의 입가의 아이스크림은 마치 수염처럼 둥글게 묻어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로희의 모습은 귀엽고 앙증맞아 시선을 강탈한다.

이날 로희는 아빠 기태영과 즐거운 나들이에 나섰다. 더운 날씨 속에서 길을 걷다 색다른 비주얼의 아이스크림을 발견한 부녀는 곧바로 아이스크림 ‘먹방’을 시작했다고. 기태영-로희 부녀를 사로잡은 아이스크림의 정체는 먹물 아이스크림이었다.

달콤한 아이스크림 맛에 푹 빠진 로희는 ‘먹방’ 요정의 귀환을 알렸다. 또 로희는 아이스크림이 무슨 맛인지 묻는 아빠에게 “까만 맛이야”라고 엉뚱한 답변을 하거나, 아이스크림으로 아빠와 밀당을 하는 등 한층 더 사랑스러워진 귀요미 면모를 뽐냈다고 한다. 이 같은 로희의 모습에 모두가 웃을 수밖에 없었다는 후문이다.

얼굴 가득 검정 아이스크림이 묻어도 귀여운 로희의 먹물 아이스크림 먹방은 27일 오후 4시 50분 방송되는 ‘슈퍼맨이 돌아왔다’ 197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