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준하 '무도의 밤' 특집과 관련해 입을 열었다. 사진|정준하 SNS
[스포티비스타=양소영 기자] 방송인 정준하가 ‘무도’ 대상 프로젝트에 대해 언급했다.

정준하는 25일 자신의 SNS를 통해 MBC ‘무한도전’ 무도의 밤 특집과 관련해 입을 열었다. 

정준하는 “프로듀서101 패러디. 준하를 슈퍼스타로 만들어줄 예능PD를 찾습니다. 참신한 기획으로 멤버들한텐 호평 받았지만 아직 베일에 싸여 있어서 걱정들을 많이 하시네요”라며 “어제 댓글 중에 ‘더위 처먹었냐’ 너무 웃겼어요. 내일이면 무도 통해 공개됩니다. 지나친 관심은 욕을 부르나 봅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저 정말 연예대상 1도 관심 없고요! 올 초에 재미삼아 무도의 큰 그림으로 시작한 전체 프로젝트니까 정준하 대상 프로젝트는 정말 잊어주세요”라고 당부했다.

정준하는 “대상은 아무나 받나. 대상 받을 활약도 미미. 항상 모든 걸 너그러이 이해해주세요. 예능은 예능으로 내일도 방송인데 걱정이 앞섬. 그래도 항상 모든 걸 열심히 끝까지 최선을 다하는 사람이 될게요”라고 덧붙였다.

26일 방송되는 ‘무한도전’에서는 ‘무도의 밤’ 특집이 전파를 탄다. ‘무도의 밤’은 멤버들이 자체 코너 제작기를 담는다. 정준하는 ‘프로듀스101’에서 착안한 PD 오디션 ‘프로듀서101’을 기획, 자신을 슈퍼스타로 만들어 줄 PD를 찾을 예정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