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박기영. 사진|곽혜미 기자
[스포티비스타=이호영 기자] 가수 박기영이 신곡 '거짓말' 뮤직비디오에 할리우드 배우 조셉 리가 출연하게 된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혔다.

25일 서울 마포구 홍대 하나투어 브이홀에서 박기영의 세 번째 싱글 음반 '거짓말'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현장에는 박기영과 뮤직비디오 감독 노진우가 참석했다.

이번 신곡 '거짓말'의 뮤직비디오에서는 박기영과 죠셉 리가 출연한다. 두 사람은 서로에게 거짓말을 하고 있지만 숨겨야 하는, 결국 파국으로 치닫게 되는 연인의 내밀한 감성을 연기한다.

이날 박기영은 "남자 주인공을 누구로 할지 정말 고민 많이 했다. 우리나라에서 많이 노출돼 활동 중인 배우보다는 해외 배우에 눈을 돌렸다. 그러던 중 우연히 죠셉 리의 영상을 보고 매료됐다. 중저음의 목소리, 눈빛, 큰 발성, 표정, 내면 연기 모두 마음에 들었다"고 말했다.

이어 "죠셉 리에게 연락을 해봤더니 스케줄이 맞지 않아 거절했다. 포기하고 다시 국내에 죠셉 리처럼 다듬어지지 않은 날것의 느낌을 지닌 배우를 찾으니 도저히 없더라. 다시 연락했더니 노래를 들려달라고 하더라. 녹음본을 보내주니 흔쾌히 수락하고 한국으로 건너와줬다"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 배우 죠셉 리. 제공|문라이트 퍼플 플레이 엔터테인먼트
한편, '거짓말'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25일 정오 공식 SNS와 유튜브 및 각종 음원사이트에 공개, 오는 9월 1일과 2일 양일간 홍대 무브홀에서 스탠딩 락 콘서트 '문 나이트 파티 볼륨.1-박기영(Moon Night Party Vol.1-PARK KI YOUNG)'이 개최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