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혼일기2' 포스터가 공개됐다. 제공|tvN
[스포티비스타=양소영 기자] ‘신혼일기2’가 장윤주-정승민 부부의 다정한 모습이 담긴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tvN ‘신혼일기2’가 9월 5일 첫 방송한다. 첫 방송을 앞두고 ‘신혼일기2’ 측이 24일 공개된 티저 영상과 포스터에는 장윤주-정승민 부부의 달콤한 신혼 생활이 엿보여 기대감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제주도 돌담집을 배경으로 시원한 함박웃음을 터뜨리며 행복해 하는 장윤주-정승민 부부의 모습이 시선을 끌고 있다. 이번 ‘신혼일기2’에 출연하는 장윤주-정승민 부부는 2015년 5월 결혼해, 올해 1월 첫 딸을 출산했다. ‘신혼일기2’는 ‘가족의 탄생’이라는 부제가 붙는 만큼, 두 사람만의 달콤한 신혼기를 거쳐 첫 아이와 함께하는 소중한 일상을 고스란히 담아낼 계획이다.

이와 함께 공개된 첫 티저 영상에서는 장윤주가 뽀뽀장인 남편 정승민과 독보적 귀요미 딸 리사를 공개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리사 엄마입니다”라고 본인을 소개한 장윤주는 제주도의 어느 바다마을 돌담집에서 선비 같은 남편과 상큼한 미소를 뽐내는 딸과 함께 살고 있는 일상을 공개했다.

장윤주-정승민 부부는 특히 첫째 딸 리사를 키우며 초보 엄마 아빠의 길은 멀고도 험난하지만 그 속에서 행복을 느끼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미소 짓게 하고 있다.

‘신혼일기2’는 9월 5일 오후 9시 30분에 첫 방송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