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정민(왼쪽), 김새롬. 사진|김새롬 인스타그램
[스포티비스타=유은영 기자] 방송인 김새롬이 '절친' 김정민을 응원하기 위한 게시물을 다시 게재했다.

김새롬은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김정민 ing, You are not alone"이라는 문구가 새겨진 사진을 게재했다. 이는 '넌 혼자가 아니야'라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김정민에게 보내는 응원의 메시지다.

김새롬은 사진과 함께 "많이들 걱정하시고 계시는 것 같다"며 "어제 정민이 소속사 대표님의 인스타그램에서 이 게시물을 봤다. 이 포스팅이 정민이에게 정말로 큰 힘이 되고 있다는 걸 알게 됐다. 여러분도 정민이에게 힘이 돼주시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 김새롬이 게시한 사진. 사진|김새롬 인스타그램

김새롬은 앞서 비슷한 글을 게재한 바 있다. 김새롬은 같은 사진을 게재하고 김정민에 대해 "단 한 순간의 변함이 빈틈없이 저에게 늘 힘이 돼주는 친구"라며 "저도 이 친구에게 그런 존재가 돼주고 싶다. 여러분. 정민이에게 힘이 돼달라. 부탁드린다. 이 게시물을 많이 퍼뜨려달라"고 했다.

앞선 글은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빠르게 퍼져나갔다. 하지만 김새롬은 무슨 이유 때문인지 해당 게시물을 삭제했다. 김새롬이 김정민을 응원하기 위해 해당 글을 게재했지만, 당부가 무색하게 돌연 글을 삭제해 논란을 부추겼다. 김새롬은 이를 의식한 듯 비슷한 글을 다시 게재해 화제의 중심에 섰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