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정민(왼쪽), 김새롬. 사진|김새롬 인스타그램
[스포티비스타=유은영 기자] 방송인 김새롬이 ‘절친’ 김정민을 응원했지만 오히려 역풍을 맞았다.

김새롬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김정민 ing, You are not alone”이라는 문구가 새겨진 사진을 게재했다. 이는 김정민에게 보내는 응원의 메시지로 ‘넌 혼자가 아니야’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김새롬은 사진과 함께 “단 한 순간의 변함이 빈틈없이 저에게 늘 힘이 돼주는 친구”라며 “저도 이 친구에게 그런 존재가 돼주고 싶다. 여러분. 정민이에게 힘이 돼달라. 부탁드린다. 이 게시물을 많이 퍼뜨려달라”고 덧붙였다. 이 글은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빠르게 퍼져나갔다. 하지만 김새롬은 무슨 이유 때문인지 해당 게시물을 삭제했다.

김새롬은 김정민을 응원하기 위해 해당 글을 게재했지만, 당부가 무색하게 돌연 글을 삭제해 논란을 부추기고 있다. 김정민은 방송에 꾸준히 얼굴을 비치며 활발히 활동을 하고 있다. 문제없이 방송 활동을 하고 있는 가운데, 의중을 알 수 없는 김새롬의 게시물은 김정민에 대한 대중의 궁금증을 키웠다.

이 때문에 김새롬과 김정민은 함께 구설에 오르내리게 됐다. 김새롬 또한 이를 인지한 것인지 현재 해당 게시물을 삭제했지만, 논란만 가중시키는 꼴이 됐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