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보람이 미니앨범 '오렌지 문'으로 컴백한다. 제공|CJ E&M, MMO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스타=문지훈 기자] 박보람이 ‘오렌지 문(ORANGE MOON)’ 재킷 이미지를 공개해 오는 13일 발표하는 신곡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박보람 소속사 MMO엔터테인먼트는 11일 오후 2시 공식 SNS에 두 번째 미니앨범 ‘ORANGE MOON’의 재킷 이미지를 게재했다.

박보람은 공개된 이미지에서 이번 앨범의 콘셉트이자 한층 무르익은 달을 의미하는 ‘ORANGE MOON’에 걸맞은 오렌지 빛 헤어로 성숙한 감성을 보여줬다. 
 
박보람은 이번 앨범 재킷 이미지를 포함한 컴백 포토와 뮤직비디오 티저 등을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외모와 이전보다 성숙해진 분위기를 내뿜었다. 그는 기존의 상큼하고 발랄한 소녀 이미지에서 벗어나 진지한 아티스트로의 변화를 보여줄 전망이다. 외모적 변화는 물론 음악적으로도 성장한 박보람의 이번 신보에 궁금증이 높아진다. 
 
지난 10일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프리뷰 영상에는 ‘ORANGE MOON’의 타이틀곡인 ‘넌 왜? (feat. 서사무엘)’ 음원의 일부를 공개, 솔직하면서도 현실적인 가사가 리스너들과 공감대를 형성했다. 이는 현실적인 이별 감성을 노래할 박보람표 ‘공감송’의 탄생을 기대하게 만들었다. 
 
박보람의 새 미니앨범 ‘ORANGE MOON’ 음원 및 뮤직비디오는 오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