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헤이즈가 '더블 올킬' 기록을 세웠다. 제공|헤이즈 공식 SNS
[스포티비스타=문지훈 기자] 가수 헤이즈가 한 앨범 ‘더블 올킬’이라는 기록을 세웠다.

‘비도 오고 그래서(feat. 신용재)’는 3일 오전 8시 현재 멜론을 비롯한 7개 주요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에 오르며, 차트 올킬에 성공했다. 

이로써 헤이즈는 지난달 26일 발매한 새 EP 앨범 ‘///(너 먹구름 비)’ 타이틀곡 ‘널 너무 모르고’에 이어 히든 트랙 ‘비도 오고 그래서(feat. 신용재)’로 음원 차트를 ‘더블 올킬’하는 기염을 토했다.

줄곧 차트 정상을 지켜오던 타이틀곡 ‘널 너무 모르고’는 ‘비도 오고 그래서(feat. 신용재)’에 자리를 내주며, 2위로 물러났다. 당분간 음원 차트 1위 경쟁은 ‘헤이즈 VS 헤이즈’ 구도로 펼쳐질 전망이다. 

‘비도 오고 그래서(feat. 신용재)’는 ‘저 별’, ‘돌아오지마(acoustic ver.)’ 등을 함께 작업한 바 있는 헤이즈X다비(DAVII) 콤비가 프로듀싱한 곡이다. 비 오는 날 듣기 좋은 서정적인 멜로디와 감성 충만한 가사가 리스너들의 취향을 저격했다.

본인의 시그니처가 담긴 트렌디한 노래들로 모든 음원 차트 1,2위를 휩쓸고 있는 헤이즈는 더 이상 ‘음원 신데렐라’ ‘음원 퀸’이 아닌 ‘넘사벽 차트 에이스’로서 저력을 과시 중이다.

더불어 작년 4월에 발표한 디지털 싱글 ‘돌아오지마’의 총 스트리밍 수가 지난달 29일 1억 건을 돌파다. 이처럼 헤이즈는 대중에게 금방 소모되는 음악이 아닌 오랫동안 꾸준히 사랑받는 음악을 내놓고 있다.

한편, 헤이즈는 오는 8일 ‘NBA 버저비트 페스티벌 2017’, 22일 ‘2017 하트비트 페스티벌’, 27일 ‘코리안 힙합 페스티벌’ 무대에 올라 팬들과 만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