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소연. 제공|큐로홀딩스
[스포티비스타=유은영 기자] 배우 장소연이 큐로홀딩스 매니지먼트 사업부와 함께한다.

큐로홀딩스 매니지먼트사업부는 29일 이 사실을 알리며 "장소연과 미래를 함께 그려갈 수 있다는 사실에 무척 행복하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또 "신뢰를 바탕으로 일하기에, 장소연도 수많은 기획사들의 러브콜에도 큐로홀딩스를 선택했다"며 "장소연의 선택에 회사 역시 그에 따른 책임감을 갖고 다양한 작품에 활약을 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장소연은 2002년 영화 '욕망'으로 데뷔해 스크린과 안방극장을 넘나들며 폭넓게 사랑받고 있는 배우다. 영화 '곡성' '베테랑' '멋진하루', 드라마 '안투라지' '밀회' '풍문으로들었소' '마을-아치아라의비밀' 등 다수의 작품에서 존재감을 드러냈다.

최근 박해일, 오달수, 정웅인 주연의 영화 '컨트롤'에서 '막무가내 유검사' 역을 맡아 촬영을 마쳤다. 현재 KBS2 주말 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에서도 빛나는 활약을 펼치고 있다.

한편, 큐로홀딩스는 매니지먼트 사업뿐만 아니라 영화, 드라마, 게임, 패션 등 문화 콘텐츠 사업을 확장하며 다양한 형태의 엔터테인먼트 사업 전반을 이끌어 나가는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이다.

향후 콘텐츠의 확장성 확보를 위한 해외 파트너십 확대, 콘텐츠 생산의 효율을 높이기 위한 내부 프로세스 구축, 큐로홀딩스의 브랜드화, 자회사 간의 시너지 창출을 통해 아시아를 아우를 수 있는 콘텐츠 생산과 마케팅 협력을 도모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