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문복. 제공|tvN
[스포티비스타=유은영 기자] 장문복이 tvN 'SNL코리아9'에 카메오로 출연한다.

장문복은 24일 방송되는 'SNL코리아9'의 '출발 비디오 미행' 코너에서 맹활약을 펼친다. '출발 비디오 미행'은 많은 사랑을 받은 영화를 패러디한 코너로, 이날 방송에서는 인기 영화 '인터스텔라'를 패러디한 '인턴스텔라', '스타워즈'를 패러디한 '수타워즈' 등이 시청자들을 만난다.

방송을 앞두고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에서 장문복은 자신의 마스코트라 할 수 있는 '입술 깨물기'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스타워즈의 유명 캐릭터 '다스베이더'와 함께 흥겨운 춤을 추는 사진도 함께 공개되며 장문복이 보여줄 끼와 흥에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오디션장 밖의 장문복의 진면목은 무엇일지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작진은 "장문복은 끼와 재능도 다분하지만 무엇보다 착하다. 코너 하나를 준비하는 데도 지치지 않는 열정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반전시켰다"며 "이번 기회에 함께 호흡을 맞추면서 많은 사람들이 장문복을 왜 '긍정의 아이콘'으로 부르는지 알았다. 본 방송에서 보여줄 장문복과 SNL9 크루들의 케미를 기대해 달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장문복은 최근 Mnet '프로듀스101 시즌2'에 연습생으로 출연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