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싱글와이프' 이유리. 제공|SBS
[스포티비스타=이호영 인턴기자] 이유리가 '싱글와이프'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21일 SBS 파일럿 예능프로그램 '싱글와이프' 측은 MC를 맡게된 배우 이유리의 소감을 전했다.

'싱글 와이프'는 결혼 후, 가사와 육아에 치여 정작 자신의 모습을 잊고 지내야했던 아내들을 위해 남편들이 '아내DAY'를 지정해, 아내만을 위한 시간을 선사하는 프로그램이다.

최근 KBS2 주말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극본 이정선, 연출 이재상)를 통해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이유리는 출연 이유에 대해 "결혼을 한 상태라 다른 분들은 어떻게 살고 있나 궁금했다. 다양한 이야기를 듣고, 공감한다는 부분이 끌렸다"고 밝혔다.

이어 "다른 아내 분들의 일상을 봤는데, 육아와 가사, 남편 뒷바라지 등 과부하가 생길 정도로 일을 많이 하는 것 같다. 아내들이 자기 자신을 놓칠 수 있다는 생각이 들었고, 그런 의미에서 자신을 발견하는 시간은 필요한 것 같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저는 아직까지 밖에서 일을 많이 하는 편이라, 따로 혼자 여행을 하고 싶다는 생각을 아직 해 본적이 없다. 아이도 없다 보니 더 그런 것 같다"고 말했다.

이밖에도 이유리는 '연예인 지인 중에서 휴식이 필요한 사람을 꼽아달라'는 질문에 "휴식이 필요한 분은 잘 모르겠는데, 개그맨 김재우 씨 부부가 재밌게 사는 것 같다"고 언급했다.

또 프로그램의 장점에 대해 "녹화를 하다 보니, 부부임에도 서로에 대해 잘 모르는 부분들이 있다는 걸 느꼈다. 이 부분을 알게 해주는 프로그램이다"라고 전했다.

이유리, 박명수가 MC를 맡은 '싱글 와이프'에는 서현철-정재은, 남희석-이경민, 김창렬-장채희, 이천희-전혜진 부부가 출연한다. 21일 오후 11시 10분 첫 방송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