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윤손하. 사진|한희재 기자
[스포티비스타=양소영 기자] 배우 윤손하가 초등학생 아들의 학교폭력 논란에 대해 사과했다.

윤손하는 18일 소속사를 통해 “일련의 저희 아이 학교 수련회에서 발생한 일에 대해 다친 아이와 그 가족 그리고 학교와 여러 분들에게 고개 숙여 사과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일을 처리함에 있어서 우리 가족의 억울함을 먼저 생각했던 부분에 대해서도 사죄를 드린다”며 “초기 대처에 있어 변명으로 일관되어버린 제 모습에 대해서도 깊이 반성하고 있다”며 재차 사과했다.

윤손하는 “저의 미흡한 대처로 인해 또 다른 피해가 발생하지 않기를 바라며 진행되고 있는 이번 사안에 대해서도 진심을 다해 성실히 조사에 임하겠다”며 “다시 한 번 저희 가족의 일로 심려를 끼쳐드려 정말 죄송하다”고 덧붙였다.

지난 16일 ‘SBS8뉴스’는 서울의 한 사립초등학교에서 학생 4명이 같은 반 학생 1명을 집단으로 구타했다고 보도했다. 재벌 회장 손자와 유명 연예인의 아들 등 가해 학생들이 처벌을 제대로 받지 않았다고 전했다. 이 가운데 가해 학생 중 한 명이 윤손하의 아들로 드러나 논란이 일었다.

다음은 윤손하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윤손하입니다.
일련의 저희 아이 학교 수련회에서 발생한 일에 대해 다친 아이와 그 가족 그리고 학교와 여러 분들에게 고개 숙여 사과드립니다.
이번 일을 처리함에 있어서 우리 가족의 억울함을 먼저 생각했던 부분에 대해서도 사죄를 드립니다. 초기대처에 있어 변명으로 일관되어버린 제 모습에 대해서도 깊이 반성하고 있습니다.
저의 미흡한 대처로 인해 또 다른 피해가 발생하지 않기를 바라며 진행되고 있는 이번 사안 에 대해서도 진심을 다해 성실히 조사에 임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저희 가족의 일로 심려를 끼쳐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