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당신은 너무합니다' 장희진 정겨운이 결혼을 향한 불씨를 당긴다. 제공|빅토리 콘텐츠
[스포티비스타=양소영 기자] ‘당신은 너무합니다’ 장희진과 정겨운이 강태오의 눈물과 아픔 속에 결혼을 향한 불씨를 당긴다.

18일 방송되는 MBC 주말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극본 하청옥, 연출 백호민, 제작 빅토리콘텐츠) 30회에서는 해당(장희진 분)과 현준(정겨운 분)이 양가 어른들의 합의 속에 결혼 허락을 받는 내용이 그려진다. 그런 가운데 이 같은 모습을 가슴 아프게 지켜 볼 경수(강태오 분)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앞선 방송을 통해 해당을 결혼할 여자로 소개하며 재벌가에 일대 파란을 일으킨 현준은 이날 진심어린 고백으로 경자(정혜선 분)를 비롯한 성환(전광렬 분)의 마음에 작은 파문을 던지고 끝내 해당을 반려자로 맞으라는 허락을 얻어내고 만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두 사람의 결합이 결코 순탄치는 않을 예정이다. 자살을 시도할 만큼 현준에 대한 강한 집착을 보이는 윤희(손태영 분)의 꺾이지 않는 의지를 비롯해, 경수(강태오 분)의 아픔이 끝내 장애물로 작용하기 때문.

본방송에서는 결혼 허락을 받고 뛸 듯이 기뻐하는 현준의 뒤에서 이 같은 모습을 깊은 눈망울로 지켜보는 경수의 모습이 담기며 제대로 방향을 틀어버리고만 사랑의 화살표를 실감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해당과 결코 이루어질 수 없는 관계임을 확인하고 이별을 순리로 받아들인 뒤 지나(엄정화 분) 곁에서 생활하게 된 경수가 재벌가에서 맞닥뜨린 이 같은 기막힌 운명은 이날 방송에서 감정으로 충만한 순간을 만들어낼 전망이다.

이 밖에도 해당과 결혼하겠다는 의지를 불태우는 현준의 뜻과는 달리, 어떻게 해서든 예정대로 현준과의 결혼을 진행시키기 위해 애를 쓰는 윤희의 절박한 모습 또한 그려지며 쫄깃한 전개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