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콘 바비-준회-윤형(왼쪽부터)의 컴백 사진이 공개됐다. 제공|YG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스타=문지훈 기자] 아이콘이 컴백을 하루 앞두고 사진을 대거 공개, 컴백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YG엔터테인먼트는 21일 오전 공식 블로그를 통해 멤버들 각자의 개성을 담은 7컷 이미지를 공개했다. 시크한 표정과 업그레이드된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 아이콘 비와이-진환-찬우-동혁(왼쪽부터)의 컴백 사진이 공개됐다. 제공|YG엔터테인먼트

또 멤버들의 새로운 영문 예명이 공개돼 눈길을 모았다. BOBBY, JU-NE(준회), SONG(윤형), B.I, JAY(진환), CHAN(찬우), DK(동혁) 등이다. '새로운 시작', '새로운 스타일'의 의미를 담고 있는 'NEW KIDS' 콘셉트 아래 영문 예명 또한 새롭게 사용하게 됐다.

이와 함께 트랙리스트도 공개됐다. 이번 싱글 앨범에는 더블 타이틀곡 '블링블링(BLING BLING)'과 '벌떼(B-DAY)'가 수록된다. 두 곡 모두 비아이와 바비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아이콘은 두 곡의 신곡을 통해 'NEW KIDS' 콘셉트의 포문을 연다. 이번 앨범을 시작으로 올해 지속적이고 활발하게 활동한다.

앞서 지난 21일 '블링블링' 티저 영상 2편으로 화제를 모은 아이콘은 이미지와 트랙리스트 공개로 다시 한 번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컴백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더블 타이틀곡 '블링블링', '벌떼'는 2편의 뮤직비디오와 함께 오는 22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