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당신은 너무합니다' 엄정화-강태오가 갈등 중이다. 제공|MBC
[스포티비스타=문지훈 기자] 엄정화와 강태오 사이 모자(母子) 갈등이 불붙는다.

엄정화, 강태오는 현재 방영 중인 MBC 주말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극본 하청옥, 연출 백호민, 제작 빅토리콘텐츠)에서 유지나, 이경수 역으로 출연 중이다. 두 사람은 극중 모자 관계다.

21일 방송에서는 정해당(장희진)과 교제를 격렬하게 반대하는 유지나와, 이에 반발하는 이경수의 모습이 그려진다. 두 사람 사이의 갈등의 골이 깊어지는 전개가 펼쳐질 전망이다.

해당과 경수가 연인관계라는 사실을 확인하고 충격에 휩싸인 지나는 아들을 찾아가 해당에 대한 강한 거부감을 드러내며 헤어지라고 요구한다. 해당과 자꾸만 엮이는 인연을 “불길하다”고 표현할 만큼 좋지 않은 감정을 가진 지나는 “왜 하필 정해당이야?”라고 물으며 매섭게 몰아붙였다. 이에 경수는 어머니의 무리한 요구에 불쾌한 심경을 드러낸다. 

이날 지나는 해당과의 이별 외 또 다른 무리한 요구로 경수를 화나게 한다. 모자 사이 갈등의 골은 더욱 깊어지게 된다. 앞서 두 사람은 모자 관계라는 사실을 뒤늦게 깨닫고 20년 만에 재회했다. 하지만 계속해서 관계가 멀어져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당신은 너무합니다’는 스타 가수와 그의 모창 가수가 애증과 연민으로 얽히며 펼치는 인생 스토리를 담았다. 21일 오후 8시 45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