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수꾼' 김영광이 자신이 맡은 캐릭터에 대해 언급했다. 사진|곽혜미 기자
[스포티비스타=양소영 기자] '파수꾼'에 출연한 김영광이 자신이 맡은 캐릭터에 대해 설명했다.

19일 오후 2시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MBC 골든마우스홀에서 MBC 새 월화 드라마 '파수꾼'(극본 김수은, 연출 손형석 박승우) 제작 발표회가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손형석 PD를 비롯해 배우 이시영, 김영광, 김태훈, 김슬기, 샤이니 키가 참석했다.

김영광은 이날 "장도한은 이중적인 인물이다. 어렸을 때 사건으로 자신의 신분을 바꾸고 겉으로 보기엔 속물처럼 보이고 야망을 갖고 있고 그렇게 보일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어렸을 때부터 복수심을 갖고 살아온 사람이 얼마나 힘들고 절박한 마음을 갖고 있는지 생각했다. 신마다 생각해 보고 인물들에게 다가갈 때, 대할 때 다르게 보여 드리고 싶어서 인물들마다 구분을 둬서 연기하려고 했다. 이중적인 인물을 연기하게 돼서 즐겁고 행복하다. 손형석 PD님 감사하다"고 설명했다.

'파수꾼'은 범죄로 사랑하는 이를 잃고, 평범했던 일상이 하루아침에 산산조각 나 버린 사람들이 모여 국가가 잡지 못하는 범인들을 잡는 액션 스릴러물로 22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