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추리의 여왕' 신현빈-권상우가 각각 정지원-하완승 역으로 열연 중이다. 제공|KBS
[스포티비스타=문지훈 기자] 권상우와 신현빈이 함께 아침을 맞으며 묘한 분위기를 형성했다.
 
KBS2 수목드라마 ‘추리의 여왕’(극본 이성민, 연출 김진우, 제작 에이스토리) 측은 17일 방송을 앞두고 형사 하완승(권상우 분)과 대형로펌 변호사이자 완승을 짝사랑하는 정지원(신현빈 분)의 스틸 컷을 공개했다. 두 인물간 심상치 않은 분위기가 풍겼다.
 
공개된 사진에서 하완승은 막 잠에서 깬 듯 침대에 앉아 정지원을 쳐다봤다. 주방에 서서 요리를 하고 있는 정지원의 모습을 어이없다는 듯한 표정으로 바라보는 하완승의 눈빛은 차가웠다. 하지만 마주보는 정지원은 개의치 않았다. 당당하면서도 애틋한 시선을 하완승에게 보냈다.
 
극 초반 정지원은 하완승의 아버지가 대표로 있는 대형로펌의 후계자가 되겠다는 야망을 이루기 위해 하완승과 결혼을 강행하려고 했다. 하지만 점차 하완승을 향한 애정을 표했다. 약혼식 날 사라진 하완승을 집요하게 쫓으며 질투와 걱정을 드러냈다. 하지만 첫 사랑에 대한 미련을 버리지 못한 하완승은 정지원을 밀어내고 외면하고 있는 상황이다. 

평행선을 달릴 것만 같았던 두 사람이 심상치 않은 분위기 속 함께 있는 모습이 포착돼, 관계에 변화가 생기는 것인지 궁금증을 모았다. 
 
‘추리의 여왕’은 추리퀸 설옥과 베테랑 형사 완승이 환상의 공조 파트너로 거듭나는 과정을 그린다. 17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