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성오-인교진-진지희가 '쌈, 마이웨이'에서 뭉쳤다. 제공|KBS
[스포티비스타=문지훈 기자] '백희가 돌아왔다'에서 활약한 김성오, 인교진, 진지희가 '쌈, 마이웨이'로 다시 뭉쳤다. 
    
김성오, 인교진, 진지희는 오는 22일 첫 방송되는 KBS2 새 월화드라마'쌈, 마이웨이'(극본 임상춘, 연출 이나정, 제작 팬엔터테인먼트)에 등장한다. 김성오는 고동만(박서준 분)의 스승 황장호 역으로 등장하며 인교진, 진지희는 1회에서 특별 출연한다. 

이들은 지난해 방송된 KBS2 단막극 '백희가 돌아왔다'에서 함께 호흡한 바 있다. 당시 임상춘 작가가 대본을 집필했고, '쌈, 마이웨이'를 새로 맡게 된 임상춘 작가에게 힘을 실어주기 위해 다시 한번 뭉쳤다. 
    
'백희가 돌아왔다'에서 태권도 유망주였지만, 백희와 사랑을 택하며 평범한 섬 투어 여객 선장이 됐던 김성오는 '쌈, 마이웨이'에서 못다 핀 꿈을 이룬다. 그가 맡은 황장호라는 인물은 올림픽 태권도 은메달리스트로서, 고동만의 든든한 지원군이다. 
    
인교진은 최애라(김지원 분)과 같은 백화점에서 근무하는 비서실 김인교 역으로 출연한다. '백희가 돌아왔다'에서 코믹 연기와 구수한 사투리로 웃음을 줬던 그는 '쌈, 마이웨이'에서도 웃음을 담당한다. 특별한 설정과 코믹 대사 없이도 등장할 때마다 존재감을 발휘할 예정이다.
    
'백희가 돌아왔다'에서 발차기로 학교를 평정한 열여덟 살 소녀를 연기한 진지희는 '오공주 짱 ' 장보람 역으로 특별 출연한다. 장보람은 고동만을 향한 짝사랑을 펼친다. 예쁜 외모로 뭇 남학생의 애정 공세를 받지만, 오직 고동만을 바라보는 인물이다. 
    
관계자는 "임상춘 작가를 위해 김성오, 인교진, 진지희가 지원 사격에 나섰다. 현장에서 유쾌하게 호흡을 맞추며 좋은 작품을 만들고 있으니, 첫 방송까지 응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쌈, 마이웨이' 부족한 스펙을 지녔지만 남들이 뭐라던 '마이웨이'를 가려는 청춘들의 사랑과 성장을 그린다. '완벽한 아내' 후속으로 오는 22일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