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 한동민 ⓒ 한희재 기자
[스포티비뉴스=인천, 홍지수 기자] SK 와이번스가 삼성 라이온즈와 시즌 4차전에서 완패했다. 마운드가 무너졌고 수비도 흔들렸다. 타선에서는 외국인 타자 제이미 로맥의 홈런포를 제외하면 무기력했다.

SK는 16일 인천SK행복드림구장에서 열린 2017 타이어뱅크 KBO 리그 삼성과 홈경기에서 2-8로 졌다. 선발투수로 마운드에 오른 문승원은 6이닝 동안 6피안타(1피홈런) 2탈삼진 4볼넷 5실점(4자책점)으로 부진했다. 선발 문승원도 투구 내용이 좋지 않았으나 야수들도 문승원을 돕지 못했다.

0-1로 뒤진 4회초. 첫 타자 러프를 유격수 앞 땅볼로 유도했다. 그러나 유격수 박승욱이 1루 송구 실책을 저질렀다. 이후 문승원은 이승엽과 김헌곤에게 잇따라 볼넷을 내주면서 무사 만루 위기에 처했고 조동찬에게 좌익선상 2타점 적시 2루타, 이원석에게 우중간 적시타를 내줬다.

5회에는 문승원이 러프에게 우중간 담장을 넘기는 솔로 홈런을 맞았다. 8회초 2사 1루에서는 이원석에게 좌중간 적시타를 내줬다. 이때 중견수 실책으로 이원석의 2루 진루를 허용했고, 이지영에게 중전 안타를 맞으면서 1점 더 뺏겼다. 허술한 수비 하나에 단타는 장타가 됐고 실점으로 이어졌다.

타선도 러프의 투런포를 제외하면 상대 선발투수 윤성환에게 꽁꽁 틀어막혔다. 득점권에 주자가 나가도 불러들이지 못했다. 5회 말 경우에는 첫 타자 정의윤이 2루타를 쳤지만 후속타가 터지지 않았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