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 윤성환 ⓒ 한희재 기자
[스포티비뉴스=인천, 홍지수 기자] 삼성 라이온즈가 SK 와이번스를 꺾고 2연패 탈출에 성공했다.

삼성은 16일 인천SK행복드림구장에서 열린 2017 타이어뱅크 KBO 리그 SK 와이번스와 원정 경기에서 8-2로 이겼다. 선발투수로 나선 윤성환은 7이닝 동안 3피안타(1피홈런) 8탈삼진 3볼넷 2실점으로 호투하면서 팀 승리에 이바지했고 시즌 2승(3패)째를 챙겼다.

1회초 2사 이후 구자욱이 볼넷을 골랐고 다린 러프가 좌중간 2루타를 쳐 2사 2, 3루 기회를 잡았다. 다음 타석에 들어선 이승엽이 내야안타를 쳐 1-0이 됐다.

4회초에는 첫 타자 러프가 상대 유격수의 송구 실책으로 출루했고 이승엽과 김헌곤이 잇따라 볼넷을 골라 무사 만루 찬스를 잡았다. 다음 타석에 들어선 조동찬이 좌익선상 2타점 적시 2루타를 때렸고, 이후 이원석이 우중간 적시타를 때려 4-0으로 달아났다.

5회에는 러프가 우중간 담장을 넘기는 솔로 홈런을 터뜨렸다. 6회 말 들어 상대 외국인 타자 제이미 로맥에게 2점 홈런을 얻어맞아 5-2가 됐다.

그러나 삼성은 8회초 2사 1루에서 이원석이 좌중간 적시타를 쳤고, 중견수 실책으로 이원석이 2루에 안착한 뒤 이지영의 중전 적시타로 7-2로 점수 차를 더욱 벌렸고 9회에는 무사 만루 찬스에서 박한이가 중전 적시타를 때렸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