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터널' 윤현민이 이유영과 최진혁을 칭찬했다. 제공|OCN
[스포티비스타=양소영 기자] '터널' 윤현민이 최진혁과 이유영을 칭찬했다.

12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OCN 주말드라마 '터널'(극본 이은미, 연출 신용휘) 기자간담회가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신용휘 PD를 비롯해 배우 최진혁 윤현민 이유영이 참석했다.

윤현민은 "최진혁은 동갑 친구이기도 하고 현장을 끌고 가는 모습, 책임감을 보면서 많이 배우고 있다. 좋은 사람인 것 같다. 이 작품이 끝나고 좋은 친구를 얻었다는 것에 대해서 만족스럽게 생각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이유영에 대해 "드라마가 처음인데 기술적으로 초반에는 현장이 낯설어서 어려워하기도 했다. 워낙 센스 있는 친구라 금방 습득했다. 순발력이 좋은 친구라고 느꼈다"며 "감독님은 매 신 더 예민하게, 귀찮을 정도의 질문에도 대답을 해주시고 저희 의견도 수용해준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터널'은 1986년 터널에서 연쇄 살인 사건의 범인을 쫓던 열혈 형사 박광호(최진혁 분)가 2017년으로 의문의 시간 이동을 하게 되고, 엘리트 형사 김선재(윤현민 분), 범죄 심리학 교수 신재이(이유영 분)와 함께 30년 만에 다시 시작된 연쇄 살인의 범인을 쫓는 과정을 그린 작품으로 평균 5% 시청률을 기록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