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군주' 허준호가 유승호와 재회한 소감을 밝혔다. 사진|한희재 기자
[스포티비스타=양소영 기자] '군주' 허준호가 유승호과 호흡을 맞춘 소감을 밝혔다.

8일 오후 2시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MBC 골든마우스홀에서 MBC 새 수목드라마 '군주-가면의 주인'(극본 극본 박혜진 정해리, 연출 노도철, 이하 군주) 제작발표회가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노도철 PD를 비롯해 배우 유승호, 김소현, 인피니트 엘(김명수), 윤소희, 허준호, 박철민이 참석했다.

허준호는 과거 유승호와 드라마 '부모님 전상서'에서 호흡을 맞췄다. 허준호는 "꼬마 승호만 기대했다가 현장에서 다시 봤을 때 뭉클했다. 그때 기억이 있어서 아들 같고 사랑스럽다. 좋은 배우 되고 커진 배우가 돼서 자랑스럽다"고 말했다.

이어 유승호는 "초등학교때 선배님과 작품을 했다. 제 아버지로 나오셨다. 되게 무섭다는 생각은 없었다. 아버지는 사랑을 주시니까"라며 "여기서는 대립하는데 선배님과 마주치는 신에서 예전에 그 느낌이 아니었다. 선배님의 분위기에 압도됐다"고 설명했다.

유승호는 "몇 년만에 촬영을 같이 하게 돼서 너무 좋다. 선배님 덕분에 더 좋은 드라마가 만들어진 것 같다. 선배님이 많은 도움을 주셔서 영광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군주'는 조선 팔도의 물을 사유해 강력한 부와 권력을 얻은 조직 편수회와 맞서 싸우는 왕세자의 의로운 사투와 사랑을 담는 작품으로 11일 오후 10시 첫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