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비뉴스=이종현 기자] 레알 마드리드가 '플랜B'로 완승을 거뒀다.

레알은 27일(이하 한국 시간) 스페인 에스타디오 무니시팔 데 리아소르에서 열린 2016-2017 시즌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34라운드 데포르티보와 경기에서 이스코의 맹활약을 더해 6-2로 이겼다. 

시작과 함께 레알이 웃었다. 전반 1분 이스코의 침투 패스를 받은 알바로 모라타가 강력한 슈팅으로 골망을 갈랐다. 레알이 분위기를 이었다. 전반 5분 마르코 아센시오가 문전에서 결정적인 슈팅을 만들었다. 골키퍼의 선방에 막혔다. 전반 7분 이스코가 아크 왼쪽에서 시도한 슈팅은 골문을 살짝 빗나갔다. 

몰아붙인 레알이 결국 추가 골을 기록했다. 전반 14분 루카스 바스케스의 크로스를 하메스 로드리게스가 쉽게 마무리했다. 그러나 레알은 잇달아 찾아온 결정적인 기회를 놓쳤다.

레알의 파상공세를 막던 데포르티보가 만회 골을 기록했다. 전반 34분 가엘 카쿠타의 크로스를 안도네가 마무리해 한 골 따라 붙었다. 만회 골을 기점으로 데포르트보가 살아났다. 레알의 골문을 위협했다. 그러나 레알은 전반 종료를 앞두고 루카스 바스케스가 데포르티보의 추격을 뿌리치는 추가 골을 기록했다.

후반에도 레알의 날카로움이 이어졌다. 후반 14분 아센시오의 패스를 받은 바스케스가 1대 1 기회를 잡았지만 슈팅이 골문을 빗나갔다. 이후 후반 21분 모라타가 골키퍼를 제치고 내준 볼을 하메스가 가볍게 마무리했다. 이어 후반 32분 이스코의 추가 골을 더했다. 

레알은 후반 38분 호셀루에게 한 골을 헌납했지만 후반 41분 카제미루가 쐐기 골을 터뜨리며 경기를 마무리했다.

▲ 맹활약 펼친 레알의 이스코.


[영상] [라리가] Goal's 'BBC없이도 충분해' 레알마드리드 vs 데포르티보 골모음 ⓒ스포티비뉴스 정원일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