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넥센 김하성 ⓒ 곽혜미 기자
[스포티비뉴스=인천, 홍지수 기자] 넥센은 20일 인천SK행복드림구장에서 열린 2017 타이어뱅크 KBO 리그 SK 와이번스와 원정 경기에서 5-3으로 이겼다. 김하성의 역전포에 힘입어 길었던 6연패 사슬을 끊었다.

경기가 끝난 뒤 김하성은 "타격감은 나쁘지 않았다. 잘 맞은 타구들이 잡히는 경우가 많았다. 타석 전 안타를 쳐야겠다는 생각보다 외야 플라이를 노렸는 데 홈런이 됐다. (서)건창이 형이 잘 치고 있어서 나와 승부할 거라고 예상했다. 직구를 노렸는 데 통한 것 같다"고 말했다.

또한, 김하성은 "연패 기간에 감독님을 포함해 코치님들이 부담보다 자신감을 줘서 좋은 결과가 나온 것 같다. 연패 끊어서 기분이 좋다. 팀이 이기는 경기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넥센은 5회초 SK 선발투수 윤희상을 공략하면서 먼저 2점을 뽑았다. 그러나 7회부터 2사 이후 이홍구에게 왼쪽 담장을 넘어가는 솔로 홈런을 맞았고, 이후 김강민과 정진기에게 연속 우전 적시타를 맞으면서 2-3, 역전을 허용했다.

그러나 8회 들어 2사 2루에서 김하성이 역전 2점 홈런을 날렸고, 서건창이 2루타를 날린 뒤 윤석민이 우전 적시타를 때려 5-3, 재역전에 성공하며 연패 탈출에 성공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