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그우먼 이국주. 사진|한희재 기자
[스포티비스타=문지훈 인턴기자] 개그우먼 이국주가 20일(오늘) 라디오 생방송에 출연한다. 이에 그가 배우 온시우와 논란에 입장을 밝힐지 관심이 집중된다. 
 
20일 SBS 파워FM '이국주의 영스트리트' 측은 주간 일정표를 게재했다. 이 일정표에 따르면 이날 방송은 생방송 형식인 '보이는 라디오'로 진행된다. 

2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 방송의 1~2부는 이국주와 청취자의 소통 시간으로 꾸며지며, 3~4부는 게스트 초청된 걸그룹 러블리즈와 함께한다.

앞서 이국주는 지난 18일 MBC '우리결혼했어요'에서 래퍼 슬리피와 뽀뽀하는 모습이 방송을 탄 이후 누리꾼들의 외모 비하성 악플에 시달렸다. 이에 이국주는 악성 댓글을 캡처한 뒤 "너네 되게 잘 생겼나봐. 너네가 100억 줘도 나도 너네랑 안 해. 슬리피 걱정하기 전에 너네 걱정해. 미안하지만 다 캡처하고 있다"라며 강경 대응을 예고했다.  

이 가운데, 지난 19일 배우 온시우는 이국주의 입장이 적힌 기사에 "댓글로 조롱당하니까 기분 나쁜가요? 당신이 공개석상에서 성희롱한 남자연예인들 어땠을까요? 대놓고 화낼 수도 없게 만드는 자리에서 씁쓸히 웃고 넘어갔을 그 상황. 이미 고소 열 번은 당하고도 남았을 일인데 부끄러운 줄이나 아시길"이라는 글을 남겼다. 

두 사람의 입장과 관련, 19일부터 온라인에서는 찬반 논란이 내내 이어지고 있다. 두 사람의 글은 현재 삭제된 상황이다.

이국주는 지금까지도 아무런 입장을 내놓지 않았다. 그가 이날 생방송에서 입을 열어 논란에 대한 생각을 말할지 주목된다. '이국주의 영스트리트'는 매일 오후 8시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